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레벨 인피니트)
■ 전략 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로 전세계 출시
레벨 인피니트는 신작 모바일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고 17일 밝혔다.
티미 스튜디오 그룹과 월드 엣지의 공동 개발로 탄생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은 기존 원작 시리즈의 친숙한 요소들을 유지하면서도 모바일 환경에 맞춰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게임이다. 화려한 중세 시대에서 자신의 제국을 건설하고, 신비로운 문명과 도시, 전설적 역사 인물을 만나며 가장 강력한 영주가 되기 위해 도전해 나가는 것을 기반으로 한다.
문명, 영웅, 군대를 활용한 수백 가지 조합을 통해서는 나만의 전략을 구축할 수 있으며, 출시 시점에서는 영국, 비잔틴, 중국, 이집트, 프랑스, 일본, 한국, 로마 총 8개의 문명을 선보인다. 한국 홍보 모델로는 배우 최수종이 발탁됐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서큐하트’ 사전구매 실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연애 육성 시뮬레이션 ‘서큐하트’(개발사 비쇼죠데브)의 출시를 예고하고, 이를 기념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큐하트’는 SNS를 통해 정기를 흡수하는 서큐버스와의 사랑을 담은 육성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 등장하는 히로인은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는 서큐버스 ‘우이’와 SNS에서 서큐버스로 활동하는 ‘이에’로 이중 자아를 지니고 있다. 지난해 ‘스토브인디 어워즈 2023’에서 인디게임 피드백 프로그램 ‘슬기로운 데모생활’ 우수 유저들이 선정하는 ‘부스터 픽’ 상을 수상했다.
스토브는 이달 30일까지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서큐하트’ 일반판과 시크릿 플러스 버전을 10% 즉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으로 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