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호요버스)
■ 호요버스 '붕괴3rd, 7.8버전 '별을 거슬러' 시작
호요버스는 액션 RPG '붕괴3rd'에서 7.8 버전 '별을 거슬러'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급 캐릭터 비타 '별의 여행자'가 추가된다. 이 캐릭터는 드라이브 코어를 무기로 사용하는 기계 속성 뇌전 원소 딜러로, 최초 출전 시 독행 형태에서 공작 깃 법륜으로 적을 공격하고, 필살기 버튼을 눌러 성진 형태에 진입하면 스타 점퍼를 조종해 레이저로 적을 관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된 메인 스토리 '최초와 최후의 전쟁'에서는 비타가 스타 점퍼와 함께 다시 등장하면서 드림시커와 닮은 인물의 정체, 그리고 드림시커와의 관계가 하나씩 밝혀진다. 여기에 수수께끼의 인물의 단서를 찾기 위해 드림시커가 헬리아, 코랄리와 함께 십술 전쟁에 참여하며, 클라이맥스에 다다를 전망이다.
(사진=그라비티)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신규 영웅 '엘리니아' 등장
그라비티는 지난 17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에 신규 영웅 클래스 '엘리니아'와 콘텐츠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엘리니아'는 도람족의 신규 영웅 클래스로, 아군 또는 적군에게 빙의해 자신의 편을 보호하거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타루원 드래곤을 소환하는 스킬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영혼 소환사 직업 보유 시 잡 스위칭 선택권을 사용해 '엘리니아'로 전직할 수 있다.
신규 PVP 콘텐츠인 '게펜 전장의 24vs24 대항 모드'도 오픈했다. 해당 모드에 입장하면 랜덤으로 달빛 추격자 또는 핏빛 포식자로 진영이 나뉘게 된다. 전투 중에 등장하는 랜덤 이벤트에서 얻은 점수에 따라 보스 몬스터가 소환되며, 본인 팀과 상대편 보스를 모두 처치하면 승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