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

아워홈이 2025년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첫 신제품으로 ‘숯불향 바베큐치킨덮밥’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워홈 온더고는 ‘보이는 맛 그대로’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같이 원재료 본연의 식감과 맛을 살린 풍부한 메인 토핑 함량이 특징이다. 현재 아워홈몰을 비롯해 백화점, 네이버, 컬리, 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2024년 온더고 매출은 전년(2023년) 대비 약 64% 증가했다.

온더고는 한식, 일식, 중식을 비롯해 양식, 인도식 등 30종 이상 메뉴와 함께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메뉴는 국민 대표 야식 메뉴로 자리잡은 치킨을 밥과 함께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만든 제품이다. 간장 베이스 매콤한 숯불향 바베큐 소스와 치킨, 백미밥이 어우러져 매콤달콤한 맛을 낸 치킨덮밥 메뉴다. 100% 닭다리살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하고 떡과 홍피망, 청피망 등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냉동 상태 그대로 종이 상자만 벗긴 후 전자레인지에서 약 5분30초간 데우기만 하면 완성된다. 매콤달콤한 바베큐 소스에 밥과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함께 비벼서 치밥처럼 즐길 수 있다. 한 끼 식사나 맥주와 곁들이는 안주 등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금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하며 선착순 구매, 인증 및 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후 15일부터는 아워홈몰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28일까지 31% 할인을 적용하며 포토 리뷰 이벤트 등 혜택도 마련됐다.

아워홈 관계자는 “온더고가 매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소비자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 시 차별화된 맛과 트렌드를 중점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대중적인 메뉴부터 프리미엄, 트렌디한 메뉴까지 특색 있는 제품을 개발해 충성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