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오는 13일 배우 이준혁을 모델로 한 ‘밀키 바닐라 엔젤’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지난달 이준혁을 브랜드 광고 모델에 발탁하며 팬들이 부르는 애칭 ‘밀키 바닐라 엔젤’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기획과 함께 ‘밀바엔’ 시그니처 신메뉴를 개발했다.
3월13일 이준혁의 생일에 맞춰 출시 예정인 신메뉴는 부드러운 바닐라 플레이버를 메인으로 밀크 쉐이크 베이스에 바닐라 풍미를 더한 ‘밀키바닐라엔젤 밀크쉐이크’와 바닐라크림베이스에 크림 라떼의 부드러움을 더한 ‘밀키바닐라엔젤 에스프레소(HOT/ICE)’ 총 2종이다. 이와 함께 엔제리너스는 브랜드ㆍ모델ㆍ고객간 접점을 확대하고자 엔제리너스 L7홍대점과 석촌호수DI점에 오프라인 생일 카페를 오픈한다.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운영하는 이준혁 생일 카페는 엔제리너스(ANGELINUS)와 밀키 바닐라 엔젤의 공통 접점인 ‘엔젤’을 연상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인테리어 요소를 배치해 포토존과 등신대, 굿즈, 방명록존 등을 마련했다. 또한 오전 11시부터 생일 카페(L7홍대점, 석촌호수DI점) 방문 고객 대상 신메뉴 주문시 이준혁 포토카드와 엽서, 띠부띠부씰 등이 동봉된 특전 패키징을 일 220명 한정 선착순 제공한다. 생일 카페 방문 인증샷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이준혁 친필 싸인 브로마이드도 증정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엔제리너스는 이번 브랜드 모델을 선정과 함께 매장 이용 고객 대상으로 그간 경험하지 못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신메뉴 출시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브랜드 모델 활용한 포토카드 증정 등 다채로운 마케팅 전개로 엔제리너스만이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