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림)

하림이 다양한 자사 닭고기 제품을 경험하고 그 가치를 공유해줄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상반기 ‘계(鷄)모임 체험단’ 100명을 모집하며, 18일까지는 ‘용가리 가족체험단’ 30명을 모집한다.

‘계(鷄)모임 체험단’은 ‘닭부심’ 있는 소비자들이 하림의 다양한 신선 제품을 자신의 레시피로 요리해 즐기고 그 체험 후기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올해 상・하반기에 걸쳐 각 100명씩 모집할 예정이며 상반기 계모임 체험단 활동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 간이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매월 제공받은 제품을 월별 테마에 맞게 요리해 즐기고 사진과 함께 후기를 SNS에 게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16일까지며 하림 자연실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 안내된 구글 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24일이다.

‘용가리’를 온 가족이 함께 맛보고 경험하는 ‘용가리 가족체험단’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30명이며 활동 기간은 3월 한 달이다. 용가리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SNS에 남기면 된다. 신청은 18일까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 공지된 구글폼을 통해 18일까지 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27일이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하림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생생한 후기를 접하고자 체험단을 모집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