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봄 시즌 한정판 디바이스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HYPER pro Aurora Purple)’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라는 의미를 담은 글로 2025년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 캠페인 일환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밤하늘의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아 ‘하이퍼 프로’에 각도에 따라 변화하는 보랏빛 컬러를 적용했다.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글로 공식 홈페이지인 디스커버글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7일부터는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은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히트부스트(HeatBoost™),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 이지 뷰(EasyView™) 스크린 등 세가지 혁신 기능을 갖췄다. 히트부스트는 균일한 가열로 풍부한 맛을 유지하며 부스트 모드는 15초 가열 후 최대 3분, 스탠다드 모드는 20초 가열 후 최대 4분30초 사용 가능하다. 테이스트 셀렉 다이얼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쉽게 가열 모드를 조절할 수 있으며 이지 뷰 스크린은 고화질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로 잔여 사용 시간, 배터리 잔량, 히팅 모드 등 주요 정보를 한눈에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에 대한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봄 시즌 한정판을 선보인다”라며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이 소비자 일상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길 바라며, 이를 통해 ‘리브 라이프 인 컬러’ 캠페인이 전하는 다채롭고 감각적인 경험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