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매콤달콤 알싸한 순후추닭강정 출시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편의점 냉동 제품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출시했다.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접근성과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은 매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오뚜기는 지난해 1월 출시한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이며 치킨 마니아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 스터디셀러인 순후추의 알싸한 향을 활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 잠바주스, 핑크 트로피칼 음료 3종 출시
(사진=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트로피칼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 트로피칼 블라섬!(Pink Tropical Blossoms!)’을 콘셉트로 적용과, 핑크구아바 등 이국적인 열대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적용과와 핑크구아바를 블렌딩한 핑크스무디에 요거트를 더한 ‘핑크 트로피칼 스무디’, 적용과와 핑크구아바에 코코넛밀크를 넣은 ‘핑크 코코 라떼’, 적용과와 핑크구아바 과육에 탄산수를 더한 ‘핑크 스파클링 리프레셔’ 등 3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부터 28일까지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15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오더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팔도, 어린이 탄산음료 ‘뽀로로 톡’ 2종 출시
(사진=팔도)
팔도가 어린이 음료 브랜드 ‘귀여운 내친구 뽀로로(이하 뽀로로 음료)’ 신제품 ‘뽀로로 톡’ 2종(밀크맛, 멜론맛)을 출시한다. 뽀로로 톡은 어린이를 위한 탄산음료다. 국내 탄산음료 최초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았다.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목넘김이 부드러워 아이들이 마시기 좋다. 무(無)당·무(無)칼로리 제품으로 섭취 부담이 없고 비타민 B1과 D를 넣어 영양까지 챙겼다. 패키지에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 디자인을 적용해 친근함을 더했다. 뽀로로 음료는 어린이 음료 1위 브랜드로, 지난 2007년 4월 출시돼 약 8억개가 판매됐다. 밀크맛을 시작으로 보리차, 누룽지차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웅진식품, 간편하게 스틱으로 즐기는 ‘유기농 레몬자몽’ 출시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원물 그대로 즐기는 ‘유기농 레몬자몽’을 출시한다. 최근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니스’와 ‘저속노화’ 트렌드에 따라 최소한의 가공으로 원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웅진식품은 이러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원물 그대로 짜낸 100% 유기농 레몬자몽즙 스틱을 선보인다. ‘100% 유기농 NFC 착즙 유기농 레몬자몽’은 청정 자연 스페인산 레몬과 자몽을 착즙 한 스틱 형태 제품으로 기본 유기농 레몬즙에 자몽을 함께 조합해 레몬즙 라인업을 확장했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한 포 그대로 섭취하거나 생수나 탄산수에 섞어 마시는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한 세트에 14포로 구성됐으며 쿠팡, 11번가 등 각종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세유업, ‘아이스 딸기우유 크림떡’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사진=연세유업)
연세유업이 디저트 전문 인플루언서 뽀니와 손잡고 ‘아이스 딸기우유 크림떡’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스 딸기우유 크림떡은’ 지난 26일 연세유업이 선보인 디저트 제품으로 ‘아이스 우유 크림떡’에 이은 두 번째 크림떡 시리즈다. 연세유업 전용목장에서 집유한 국내산 원유에 달콤한 딸기 9.4%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진한 딸기우유 크림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연세유업은 오는 16일까지 ‘아이스 딸기우유 크림떡’ 2박스를 약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버 스토어 알림 설정 쿠폰과 푸드페스타 선착순 쿠폰을 통해 각 10%씩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는 뽀니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