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라젬)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스터 V9, 파우제 M8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파우제 출시 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가는 물론 사은품, 무상 수거 서비스까지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세라젬으로 집에서, 쉽게' 가정의 달 우리 가족에게 세라젬으로 진심을 전해보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4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된다.

세라젬의 대표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를 비롯해 안마가전 ‘파우제’,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 가정용 알칼리 이온수기 ‘밸런스’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세라젬의 대표 제품 ‘마스터’ 컬렉션을 구매하는 경우 최대 50만 원 할인이 적용된 특별가와 함께, 세라젬의 로봇청소기 ‘세라봇S’ 또는 발마사지기 ‘힐랙스’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별가와 사은품까지 최대 117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마가전 ‘파우제’ 컬렉션은 모델에 따라 최대 60만원까지 할인되며, 인기 모델 ‘M8’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안마가전 무상 수거 서비스도 지원된다. 이외에도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는 최대 100만 원, 알칼리 이온수기 ‘밸런스’는 최대 90만원의 혜택이 적용되며, ‘밸런스’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텀블러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가정의 달과 파우제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세라젬의 프리미엄 홈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누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