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케이스티파이(CASETiFY))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덱스와 함께 한 새로운 갤럭시 캠페인을 선보였다.
케이스티파이는 ‘느껴봐, 강력한 이끌림’이라는 태그라인 아래 수년간의 노력으로 집약해 낸 기술과 다채로운 스타일로 이루어진 새로운 갤럭시 S25 시리즈 마그네틱 케이스와 테크 액세서리 제품 캠페인의 얼굴로 덱스를 발탁했다.
케이스티파이는 최초로 갤럭시 캠페인의 모델을 기용해 진행하는 캠페인인 만큼, 케이스티파이와 덱스의 만남을 영상과 화보를 통해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관계자는 “평소 케이스티파이의 유저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끌릴 수밖에 없는 덱스의 다채로운 매력과 강인한 이미지가 케이스티파이의 뛰어난 제품력과 개개인의 개성과 창의성을 적극 지원하는 케이스티파이의 아이덴티티와 완벽하게 부합하여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기용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덱스의 매력을 케이스티파이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여과 없이 보여줄 수 있어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캠페인 속 덱스는 심플한 착장과 함께 강력한 마그네틱 기능을 탑재한 임팩트 케이스, 미러 케이스와 더불어 키 체인 태그, 마그네틱 그립 스탠드, 마그네틱 링 홀더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를 매치하여 케이스티파이의 무궁무진한 스타일과 강력한 기능을 한눈에 보여주고 있다.
케이스티파이와 덱스의 만남을 담은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케이스티파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었다. 덱스가 화보 속 사용한 모든 제품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 및 케이스티파이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국내 11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