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파크, 윈터 ing 상품 출시
휘닉스 스노우파크 정상 몽블랑. (사진=휘닉스파크)
휘닉스 파크가 3월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객실과 스키 올데이 패스(종일권) 포함 패키지 상품 '윈터 ing'를 출시했다. 휘닉스 파크, '윈터 ing' 패키지는 리뉴얼된 스카이 객실에 투숙하며 스키 올데이 패스와 치맥세트 등이 포함된 상품으로 3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 모든 구성을 담은 패키지 금액이 2인 기준 14만9000원부터며 3월 주중(월~목) 투숙 시엔 레이트 체크아웃(15시) 혜택도 제공된다. 객실은 휘닉스 호텔 수페리얼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현재 하프파이프 포함 전 스키 슬로프를 오픈한 휘닉스 파크는 올 시즌 스키장을 3월30일까지 길게 운영할 예정이다. 올해도 국내 스키장 중 가장 먼저 시즌을 시작했던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평균기온이 낮고 겨울이 추운 평창의 계절적 특성으로 3월에도 좋은 설질을 유지하며 슬로프를 운영할 수 있어 시즌을 길게 가져갈 계획이다. 폐장일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알레르망, 최대 40% 할인 이벤트
(사진=알레르망)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새 학기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28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에서 진행되는 ‘신학기 페스티벌’에서는 차렵이불, 퀼팅 패드, 낮잠 이불 등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침구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신학기 침구들은 알러지 X-Cover 기술로 알레르겐 유발 물질을 원천 차단하고 먼지 발생을 최소화했다. 대표 상품인 ‘본머스’와 ‘뉴스쿨 2’는 핑크, 블루, 옐로우 등 은은하고 세련된 컬러와 깔끔한 패턴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설 명절을 겨냥해 오는 2월16일까지 전국 가두점에서 진행되는 ‘설프라이즈 행사’에서는 ▲25SS 신상품 ‘로베르트’, ‘로벨리아’, ‘엘라티’ ▲인기 상품 ‘헤네시’ ▲신학기 제품(본머스, 뉴스쿨 2, 쥬쥬)을 포함,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9만원 상당 ‘헤네시 구스 블랭킷’, 2등 당첨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가 제공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놀유니버스, 설 연휴 국내 여행 혜택 강화
(사진=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최휘영)가 최장 9일간의 설 연휴에 국내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전용 쿠폰팩, 특가, 리워드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한다. 놀유니버스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숙박·레저 상품을 바탕으로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 투어의 설 연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2월2일(투숙일 기준)까지 연박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8%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 1월 말까지 5성급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투숙 완료 시 최대 5만원 상당 리워드를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전국 각지 인기 숙소를 최대 82%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투숙일 기준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6% 쿠폰을 추가로 이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4% 중복 할인 혜택도 있다. 레저 혜택도 강화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24일 오전 10시부터 설 연휴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키, 눈썰매, 실내 레저, 키즈, 스파 등 다양한 테마에 맞춰 30여개 인기 레저 상품을 소개하고, 해당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이달 말까지 선착순 제공한다.
◆이랜드 로엠, 2025 봄 시즌 캠페인 공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로엠은 올해부터 프렌치 무드를 담은 감도 높은 화보를 선보인다. 기존 비즈니스 라인과 함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일상적으로 입을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유럽 수입 소재를 도입해 아우터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제품 품질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tastes'를 콘셉트로, 화보를 통해 따뜻한 봄의 한 장면을 그리며 ‘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섬세한 시선을 표현했다.
봄 시즌 대표 상품으로는 트위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핑크, 옐로우 등 봄을 알리는 화사한 컬러와 뉴트럴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했다. 이외에도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민소매 블라우스, 케이블 패턴의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들로 화보를 구성했다.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매일 입기 좋은 ‘올데이 가디건’이 있다. 베이직한 컬러 구성, 탄탄한 소재로 제작돼 보풀 걱정 없이 오래 입을 수 있다. 브이넥과 라운드넥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MCM, ‘바닷속에서’ 주제 SS25 컬렉션 공개
(사진=MCM)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바닷속에서(Under the Sea)’라는 주제로 SS25 컬렉션을 공개했다. AW24 시즌의 주제인 ‘뮌헨에서 화성으로의 여정’을 이어받은 SS25 컬렉션은 우주비행사가 무중력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물속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과정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를 통해 MCM은 바닷속의 신비롭고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깊은 바다의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를 패션으로 담아내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번 SS25 컬렉션은 계절의 경계를 초월한 유연한 디자인과 클래식한 감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언제든지 착용 가능한 ‘스마트 럭셔리’를 제안한다. 또한 적게 소비하고 더 나은 품질을 선택하자는 책임감 있는 소비와 지속 가능성을 강조한다. 특히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실루엣과 소재로 제작되어 날씨 제약 없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소비자들의 창의적인 패션 해석을 돕는다. 이는 의식적인 소비를 장려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클래식한 패턴과 신선한 그래픽 프린트를 조화롭게 결합해 바다 세계 색감과 에너지를 탐구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오션 블루 컬러의 나이트 다이빙 프린트가 그려진 백팩 및 쇼퍼와 파우치, 생동감 넘치는 야자수 그래픽의 비치 클럽 모티프가 담긴 보스턴 백과 쇼퍼, 장난스러운 느낌의 바다 생물 참 장식 등이 포함됐다. 캔버스 위켄더 백, 가죽 액세서리, 여름철에 어울리는 코튼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해양에서 얻은 영감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클래식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이 깊은 인상을 선사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신년 객실 패키지 2종 출시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긴 연휴 호캉스족을 겨냥한 신년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어반 트와일라잇(Urban Twilight)’과 ‘윈터 이스케이프 위드 드라코(Winter Escape with Drako)’ 로 구성됐으며, 객실 이용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어반 트와일라잇'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과 함께 노보텔 40층에서 낭만 가득한 도심 야경을 감상하며 각종 와인과 맥주 등 각종 주류와 음식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라운지 이브닝 칵테일(Premier Lounge Evening Cocktail)' 2인 해피아워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해피아워는 저녁 5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와 수영장 이용도 가능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윈터 이스케이프 위드 드라코’ 패키지에는 서울드래곤시티의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굿즈 세트 교환 쿠폰이 포함됐다. 굿즈 세트는 ▲드라코 조리개 파우치 ▲드라코 볼펜 ▲드라코 스마트톡 ▲드라코 마그넷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4개 호텔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