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 시린메트 에프 치약 게시물이 지하철 여의도역 내부에 부착돼 있는 모습. 사진=부광약품


부광약품이 키움증권, 신한증권, KB증권에서 운영하는 ‘주주혜택 서비스’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부광약품은 주주우대 서비스를 통해 ▲시린메드치약 ▲부광랩아락핏 ▲온구기쑥찜팩 3가지 품목에 대한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쿠폰 할인율은 ▲시린메드에프 125g 50% ▲부광랩아락핏 60% ▲온구기쑥찜팩 50%다. 할인율은 네이버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표준가격에 반영된다.

키움·신한·KB 증권의 주주혜택 서비스는 각 기업의 주식을 보유중인 주주들이 해당 기업의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주는 서비스다. 주주에게 실생활에 혜택을 주는 서비스는 투자자들에게 기업과의 유대감을 높이고 장기 투자를 유도하기 위한 개념으로 일본과 미국 등에서는 널리 이용되는 주주 우대 방식이다.

각 증권사의 주주혜택 서비스에 가입하면 현재 부광약품의 쿠폰을 받아 자사의 온라인 몰 등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도입은 주주가치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주주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주주혜택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광약품은 여의도역사 내부 스크린도어에 시린메드 광고를 지난달 24일에 게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