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소다라이브)
오디오 드라마 플랫폼 '보이스온'을 운영하는 ㈜소다라이브(대표 이재형)가 인기 웹툰 ‘오늘 밤 결재 부탁드립니다’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오디오 드라마를 4일 정식 론칭했다.
이 작품은 원작 웹툰의 달콤하고 긴장감 넘치는 남자들의 로맨스를 생생한 사운드와 보이스 크리에이터들의 연기로 재현해, 팬들에게 새로운 방식의 몰입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작품 속 주인공들의 감정 선과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전문 오디오 드라마 제작진과 인기 보이스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해당 오디오 드라마 론칭을 기념해 ‘보이스온’에서는 캔 결제 리워드 이벤트도 3일간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10%의 캔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보이스 온 공식 앱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다라이브 이재형 대표는 “오디오 드라마로 재탄생한 ‘오늘 밤 결재 부탁드립니다’는 기존 웹툰 팬은 물론, 새로운 이용자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갈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인기 IP를 기반으로 한 고퀄리티 오디오 드라마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이스온은 로맨스를 비롯해 스릴러,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오디오 드라마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국내 대표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이다. 감각적인 사운드 연출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텔링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 3월 초에는 투믹스 원작의 오디오 드라마 ‘스위치 온’을 론칭해 원작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한 바 있다.
이러한 흐름에 힘입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오늘 밤 결재 부탁드립니다’ 역시 론칭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으며, 원작 웹툰의 감성과 매력을 오디오 콘텐츠로 어떻게 구현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디오 드라마 플랫폼, '보이스온'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