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워크웨어’가 오는 14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 '기회의 주말' 행사를 통해 인기 워크웨어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윌비워크웨어와 크림에서 제공하는 특가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워크웨어를 구입할 수 있다. 작업 현장에서는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실용성 있게 코디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들을 선별해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 중 ‘디펜스 멀티 포켓 자켓’은 가슴과 허리 부분과 함께 팔에도 포켓을 만들어 작업 도구 등을 편리하게 수납하도록 디자인했으며, 신축성과 복원력을 갖춘 특수 폴리에스터 섬유를 사용해 탄성 회복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디펜스 언라인드 페이크 자켓’은 일반적인 워크웨어 스타일과 차별화한 절제되고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가미해 일상복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액티브 쉴드 자켓’은 심플한 스타일에 칼라 부분에 포인트로 배색을 줘 스타일을 살렸으며, 점퍼 안쪽으로 휴대폰이나 소지품을 넣도록 포켓을 만들어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친환경 소재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다. 계절에 따라 다양한 이너와 매치 가능한 실용적인 조끼 상품들도 할인해 선보인다. ‘디펜스 워크 조끼’는 수납력과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일반 작업복 상의는 물론이고 맨투맨이나 후드 티셔츠에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작업 현장과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몸을 보호해 줄 팬츠도 특가로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다. ‘베이직 실드 팬츠’는 면 소재 기반에 신축성이 좋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T400’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더했다. ‘디펜스 프라임 팬츠’는 T400 소재에 무릎과 허벅지 옆라인에 내구성이 좋은 코듀라 소재를 배치해 내구성을 높였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윌비워크웨어 제품에 대한 크림 고객들 높은 호응에 화답하며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이번 이벤트에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품질 좋은 워크웨어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형지엘리트는 윌비워크웨어 외에도 클럽 FC 바르셀로나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 ‘바르사(Barça)’ 브랜드샵을 크림에 입점해 구단 고유 컬러와 문양 등을 활용한 의류, 모자, 패션 소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