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는 'UX 250h F SPORT'를 U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UX 250h는 작년 국내에 소개된 렉서스 최초의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SUV)다.
이번에 선보이는 UX 250h F SPORT는 메쉬패턴의 스핀들그릴,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와 운전자의 자세유지를 도와주는 스포츠시트,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 등 주행에 즐거움을 주는 각종 기능이 결합한 프리미엄 스포츠 패키지다.
F SPORTS 전용 메쉬패턴의 그릴디자인은 트리플 빔 LED 헤드램프와 어우러져 날렵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18인치 알루미늄 휠과 리어범퍼 하단부는 제트블랙 톤으로 도금됐다. 또한 F SPORT 전용 컬러인 화이트노바, 히트블루와 카키 및 레드도 새롭게 추가됐다.
렉서스코리아는 'UX 250h F SPORT'를 U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사진=렉서스코리아)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으로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10.3인치의 센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운전석 이지억세스, 메모리시트 기능으로 편리한 승·하차도 가능하다.
UX 250h F SPORT의 가격은 5070만원(부가세포함, 개별소비세 1.5%기준)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라며 “UX 250h F SPORT는 다이내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찾으셨던 고객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