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서주원 기자] 결혼생활을 10년 이상 이어가는 남편들의 하소연 중에는 "10년 전 그녀가 어땠는지 기억나지 않는다"거나 "신혼 초에는 이렇지 않았는데"라는 말이 꼭 존재한다. 아내 역시 이같은 변화를 모르는 것이 아니다. 세월이 야속하다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토탈뷰티디자인의 여성갱년기영양제 ‘10년전그녀’가 등장, 아내를 위한 선물로 남성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10년전그녀’는 여성호르몬영양제로, 주성분인 식물성 에스트로겐 이소플라본, 감마 아미노낙산이 여성의 감정 변화와 호르몬 조절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와 관련, 관계자는 “갱년기를 겪고 있는 아내를 위한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30대 젊은 층의 부모님 선물로도 구매가 꾸준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여성의 생리현상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가 함유되어 피로회복, 여성종합영양제로도 좋다고 알려진다. 이소플라본, 아미노낙산 외에 유산균과 원기회복에 좋은 마카,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분을 공급받을 수 있으며 꾸준히 복용해 효과를 보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10년전그녀’는 블로그 등 인터넷 상 후기를 참고할 수 있고, 국내에서는 일본 직구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