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크리스마스)’를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크리스마스)’는 전열에서 전투를 즐기는 캐릭터다. 필살기 사용 시 획득하는 특수한코인의 유무에 따라 서포트와 공격을 자유자재로 변환하며 화려하게 전투를 이끈다. 필살기 ‘듀얼리티 아발론'은 코인을 보유하고 있을 때는 반드시 명중하는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적에게 입히고 코인을 보유하지 않았을 때는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코인을 획득,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스토리 이벤트 ‘프레젠트 패닉! 랜드솔의 산타들’이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길드 ‘악마왕국군(디아볼로스)’의 ‘이리야’와 ‘왕궁기사단(NIGHTMARE)’의 ‘크리스티나’, ‘카르미나’ 소속의 ‘노조미’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이벤트 ‘노조미(크리스마스)’, ‘이리야’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퀘스트에서는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다음달 31일까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를 최종 결산해 이용자 투표를 통해 뽑힌 최우수상, 우수상 및 특별상 수상자에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굿즈를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3일에 걸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총 ‘900쥬얼’을 지급한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크리스마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