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웹젠)
웹젠은 inno.N과 업무 제휴를 맺고 새싹보리차와 모바일 게임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오늘부터 ‘새싹보리차’ 라벨 안쪽에 ‘R2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 쿠폰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inno.N의 새싹보리차는 풍부한 영양소를 가진 국내산 새싹보리를 포함해 각종 볶은 곡물이 들어있어 고소한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새싹보리차는 전국 편의점 또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R2M’ 캐릭터가 인쇄된 새싹보리차에서만 라벨 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 번호를 ‘R2M’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상급 변신 뽑기권[귀속]’ 1개를 얻을 수 있다. 한 계정당 24번까지 쿠폰을 입력할 수 있으며 한번 사용한 쿠폰은 재사용 할 수 없다.
‘R2M’과 새싹보리차 제휴 쿠폰은 5월 31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웹젠은 5월 7일까지 새싹보리차 제휴 쿠폰을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쿠폰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 쿠폰을 사용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쿠폰을 사용한 회원 101명을 추첨해 iPhone 12 Pro Max 128GB (1명), 상급 매터리얼 상자 1개[귀속], 상급 변신 뽑기권 11회[귀속], 상급 서번트 뽑기권 11회[귀속] (20명), 구글 기프트 카드 3만원권 (30명), 컨디션 환 (50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제휴 쿠폰을 많이 사용한 계정일수록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웹젠은 추후에도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장려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의 'R2M'은 신규 퀘스트와 신규 변신, 기간 한정 게임내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로 앱 마켓 매출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R2M’과 새싹보리차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