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네크로맨서 녹시아’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유니크 영웅 ‘네크로맨서 녹시아’는 ‘언데드’를 다루는 암(暗)속성의 소녀로 사람과 감정을 느끼고 표현하는 방법에는 서툴지만 영혼을 보고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다. ‘네크로맨서 녹시아’는 근접 피해를 줄 수 있는 ‘소환수’를 사용하며 원거리 공격을 하는 등 다재다능한 능력을 선보인다. 신규 영웅 추가와 함께 ‘메카 워리어 오그마’와 ‘간부 빨간 모자 아라벨’ 및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12시즌 길드 레이드 ‘시티 헌터즈’가 열린다. 또 25일까지 ‘로드맵’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진화석’, ‘마일리지 티켓’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여기에 협동전 신규 맵 2종과 아레나 신규 맵 1종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유니크 영웅 ‘네크로맨서 녹시아’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네크로맨서 녹시아’ 업데이트

송인화 기자 승인 2021.03.12 11:09 의견 0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네크로맨서 녹시아’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유니크 영웅 ‘네크로맨서 녹시아’는 ‘언데드’를 다루는 암(暗)속성의 소녀로 사람과 감정을 느끼고 표현하는 방법에는 서툴지만 영혼을 보고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다. ‘네크로맨서 녹시아’는 근접 피해를 줄 수 있는 ‘소환수’를 사용하며 원거리 공격을 하는 등 다재다능한 능력을 선보인다.

신규 영웅 추가와 함께 ‘메카 워리어 오그마’와 ‘간부 빨간 모자 아라벨’ 및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12시즌 길드 레이드 ‘시티 헌터즈’가 열린다. 또 25일까지 ‘로드맵’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진화석’, ‘마일리지 티켓’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여기에 협동전 신규 맵 2종과 아레나 신규 맵 1종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유니크 영웅 ‘네크로맨서 녹시아’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