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테일즈) 게임테일즈는 이수현 전 카카오게임즈 모바일사업실장을 자사 최고전략책임자(CSO), 이사로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일원이 된 이수현 이사는 게임테일즈의 사업 부분을 담당한다. 현재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있는 라인업의 사업 운영과 외부 사업협력 등의 전략을 수립하고 구현할 예정이다. 이수현 이사는 네오위즈와 라인플러스 등에 몸 담아 왔다. 카카오게임즈 재직 시절에는 모바일사업 실장을 맡으면서 여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퍼블리싱하고 런칭했다. 게임테일즈는 이수현 이사를 가족으로 맞이하면서 게임 라인업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사업을 강화하면서 수익력을 키우고 외부 게임사와의 협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테일즈, 이수현 전 카카오게임즈 모바일사업실장 가족으로 맞이

송인화 기자 승인 2021.03.03 17:41 의견 0
(사진=게임테일즈)

게임테일즈는 이수현 전 카카오게임즈 모바일사업실장을 자사 최고전략책임자(CSO), 이사로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일원이 된 이수현 이사는 게임테일즈의 사업 부분을 담당한다. 현재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있는 라인업의 사업 운영과 외부 사업협력 등의 전략을 수립하고 구현할 예정이다.

이수현 이사는 네오위즈와 라인플러스 등에 몸 담아 왔다. 카카오게임즈 재직 시절에는 모바일사업 실장을 맡으면서 여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퍼블리싱하고 런칭했다.

게임테일즈는 이수현 이사를 가족으로 맞이하면서 게임 라인업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사업을 강화하면서 수익력을 키우고 외부 게임사와의 협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