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해리포터와 같이 신비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자료=익사이팅디시)
지민은 지난주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내가 바로 인간 구찌! 구찌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은?' 설문에서 1위에 오른 데 이어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앞서 그는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해리포터와 같이 신비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은?' 설문에서 총 투표수 3만 3170표 중 2만 113표, 60.64%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선정된 지민의 매력으로는 '매혹적' 57%, '눈부시다' 19%, '빛나는' 14%가 차례를 이었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지민은 해리포터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주목 받아왔다.
미국 한류 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지민이 금발의 모습일 때 푸른 색상을 더하면 평소 부드러운 이미지의 모습에서 냉지민으로 변하는데, 이는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마법사를 연상하게 한다"며 "만약 영화 해리포터가 다시 리메이크된다면 지민의 차가운 이미지가 캐스팅될 가능성이 높다"고 집중 보도한 바 있다.
미국 패션 매체 ‘인스타일’(Instyle)도 "둥근 안경테를 착용한 지민의 모습은 '해리 포터'(Harry Potter)를 연상시킨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처럼 패션 소품과 헤어 컬러, 분위기에 따라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매혹시키고 있는 지민은 현재 ‘Permission to Dance’에서는 블랙 뱅헤어로 한층 더 어려지고 귀엽고 빛나는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