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이 임직원과 함께 친환경 제품의 사용을 장려하는 ‘에코엔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파크원 본사에 상주하는 임직원 91명을 ‘에코엔솔’ 캠페인 서포터즈 1기로 선발했다. 서포터즈들은 회사에서 프리미엄 텀블러를 지급받고, 이를 사용할 경우 사내 카페의 모든 음료를 무료로 마실 수 있다. 개인컵 사용시 음료 5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활동 후기를 사내 SNS에 올려 좋아요를 많이 받은 서포터즈들은 친환경소재 운동화를 선물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받게 된다. LG에너지솔루션은 사내식당 및 카페의 탈(脫) 플라스틱에도 적극 나선다. 테이크아웃형 사내 식당인 ‘배터리아’(Batteria)의 경우 ▲다회용 및 펄프 제품으로 테이크아웃 용기 변경 ▲친환경 생분해 제품으로 일회용 수저와 봉투 변경 ▲사내 카페에서는 임직원이 사용하는 플라스틱 빨대 및 컵을 친환경 제품으로 교체했다. 이번 캠페인을 시범 운영한 이후 결과를 반영해 추후 오창공장 및 대전연구소 등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LG에너지솔루션, '에코엔솔' 캠페인 진행

친환경 제품 사용 장려

주가영 기자 승인 2021.08.23 14:47 | 최종 수정 2021.08.23 15:00 의견 0

(자료=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이 임직원과 함께 친환경 제품의 사용을 장려하는 ‘에코엔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파크원 본사에 상주하는 임직원 91명을 ‘에코엔솔’ 캠페인 서포터즈 1기로 선발했다. 서포터즈들은 회사에서 프리미엄 텀블러를 지급받고, 이를 사용할 경우 사내 카페의 모든 음료를 무료로 마실 수 있다. 개인컵 사용시 음료 5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활동 후기를 사내 SNS에 올려 좋아요를 많이 받은 서포터즈들은 친환경소재 운동화를 선물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받게 된다.

LG에너지솔루션은 사내식당 및 카페의 탈(脫) 플라스틱에도 적극 나선다. 테이크아웃형 사내 식당인 ‘배터리아’(Batteria)의 경우 ▲다회용 및 펄프 제품으로 테이크아웃 용기 변경 ▲친환경 생분해 제품으로 일회용 수저와 봉투 변경 ▲사내 카페에서는 임직원이 사용하는 플라스틱 빨대 및 컵을 친환경 제품으로 교체했다.

이번 캠페인을 시범 운영한 이후 결과를 반영해 추후 오창공장 및 대전연구소 등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