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뷔가 섹시함과 장난기 가득한 소년미를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뷔는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셀린느의 제품을 착용하고 파리의 거리에서 자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오래된 가옥을 배경으로 블랙 티셔츠와 블랙진을 매치한 뷔는 자연광 아래서 더 빛나는 빈틈없는 완벽한 외모, 슬림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렌치시크룩을 대변하는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의상은 시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햇빛이 부드럽게 감싼 조각 같은 이목구비, 깊은 눈빛으로 서사 가득한 얼굴은 파리의 오래된 골목과 어우러져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또 다른 사진은 두 눈을 손으로 가리고 장난기 가득한 귀여운 포즈를 하거나, 가로등 뒤에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벽화에 그려진 남자를 따라 입술을 내미는 뷔의 전매특허 표정은 웃음을 안겼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가 올린 게시글은 10시간 만에 1000만 ‘좋아요’를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뷔는 전 세계 셀럽 중 유일하게 인스타그램 게시물 81개, 모두 1000만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나른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 너무 잘살려”, “잘생긴 남자는 많지만 뷔같은 남자는 없어”, “만화에서 방금 나와서 앉아있네”, “모두가 따라하고 싶어하지만 태형이만 가능한 분위기”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