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CI. (자료=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서울과 수도권 등을 포함해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 약 1만 3000여 가구의 주택을 공급한다는 계획을 6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우선 올해 상반기에 서울과 익산, 대구 등에서 약 3000여 가구의 아이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하반기에는 천안을 시작으로 안양, 수원, 등 수도권과 잠실, 방화 등 서울을 포함해 약 1만여 가구 등을 공급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의 주요 분양 사업지는 자체 사업인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이다.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은 서울시 노원구 월계동 광운대역 일대 약 15만㎡의 철도시설 부지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플랫폼으로 개발하는 약 4조5000억 원 규모의 복합개발 프로젝트다. 광운대 역세권은 서울 동북부 지역개발의 중심거점 지역으로서 GTX 광역 교통망과 지하철 역세권 등 잠재력을 갖춘 입지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을 통해 사업지 일대를 도심 생태공간을 기반으로 한 업무, 상업, 프리미엄 호텔, 주거공간이 어우러지는 미래형 복합타운으로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사업경쟁력 확보를 위해 상품, 영업, 건설 등 영역별 DX를 구체화하고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연속적으로 복합개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겠다”라며 “이와 함께 성장성을 기반으로 미래 수익의 중심축이 될 신사업을 발굴해 10년 후에는 ‘훌륭한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올해 전국에 '아이파크' 1만 3000가구 공급 예고

광운대 역세권 포함…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3000가구, 1만가구 계획
"올해 주택사업 분야에서도 의미 있는 행보 선보일 계획"

정지수 기자 승인 2024.02.06 17:41 의견 0
HDC현대산업개발 CI. (자료=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서울과 수도권 등을 포함해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 약 1만 3000여 가구의 주택을 공급한다는 계획을 6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우선 올해 상반기에 서울과 익산, 대구 등에서 약 3000여 가구의 아이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하반기에는 천안을 시작으로 안양, 수원, 등 수도권과 잠실, 방화 등 서울을 포함해 약 1만여 가구 등을 공급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의 주요 분양 사업지는 자체 사업인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이다.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은 서울시 노원구 월계동 광운대역 일대 약 15만㎡의 철도시설 부지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플랫폼으로 개발하는 약 4조5000억 원 규모의 복합개발 프로젝트다. 광운대 역세권은 서울 동북부 지역개발의 중심거점 지역으로서 GTX 광역 교통망과 지하철 역세권 등 잠재력을 갖춘 입지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을 통해 사업지 일대를 도심 생태공간을 기반으로 한 업무, 상업, 프리미엄 호텔, 주거공간이 어우러지는 미래형 복합타운으로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사업경쟁력 확보를 위해 상품, 영업, 건설 등 영역별 DX를 구체화하고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연속적으로 복합개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겠다”라며 “이와 함께 성장성을 기반으로 미래 수익의 중심축이 될 신사업을 발굴해 10년 후에는 ‘훌륭한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