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상반기 경력사원 입문교육 모습. (자료=동부건설) 동부건설이 혁신을 이끌어갈 임직원 채용과 육성을 지속 추진하며 미래 성장동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동부건설은 31일 경기도 양평 블룸비스타 연수원에서 '2024년 상반기 경력사원 입문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상시 채용을 통해 입사한 경력사원들을 대상으로 어제부터 오늘까지 양일간 동부건설의 핵심가치와 미래비전 등을 함께 공유하는 식으로 이뤄졌다. 조직문화에 적응하고 개인의 업무능력 향상을 돕기 위해 매년 추진되고 있다. 직원들은 교육을 통해 회사의 핵심가치와 조직문화를 이해하고 안전보건과 윤리경영 등 ESG 경영에 대한 공감대 형성의 시간을 가졌다는 게 동부건설의 설명이다. 업무능력 강화를 위한 외부 강사의 초빙 강의도 진행됐으며 임직원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동부건설은 인재 채용도 지속해서 늘려가고 있다. 사업 다각화에 따른 수주와 매출 성장에 따라 새로운 인재를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플랜트 분야에서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플랜트 설비 구축 분야에서 중점적인 영업활동을 펼치면서 반도체, 식품, 이차전지 등 다양한 분야의 생산설비 공사를 수주했다. 올해 현재까지 동부건설의 플랜트 분야 수주 규모는 약 2800억원으로 금년도 수주액의 약 25% 수준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인재가 곧 미래라는 방침으로 꾸준히 채용과 교육을 확대하고 있다"며 "더욱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창출할 수 있도록 인재 육성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부건설, 경력사원 입문교육 진행…"인재가 곧 미래"

'2024년 상반기 경력사원 입문교육' 실시
플랜트 분야 경력사원 채용 진행하며 '인재풀' 넓히기

정지수 기자 승인 2024.05.31 11:49 의견 0
2024년 상반기 경력사원 입문교육 모습. (자료=동부건설)

동부건설이 혁신을 이끌어갈 임직원 채용과 육성을 지속 추진하며 미래 성장동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동부건설은 31일 경기도 양평 블룸비스타 연수원에서 '2024년 상반기 경력사원 입문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상시 채용을 통해 입사한 경력사원들을 대상으로 어제부터 오늘까지 양일간 동부건설의 핵심가치와 미래비전 등을 함께 공유하는 식으로 이뤄졌다. 조직문화에 적응하고 개인의 업무능력 향상을 돕기 위해 매년 추진되고 있다.

직원들은 교육을 통해 회사의 핵심가치와 조직문화를 이해하고 안전보건과 윤리경영 등 ESG 경영에 대한 공감대 형성의 시간을 가졌다는 게 동부건설의 설명이다. 업무능력 강화를 위한 외부 강사의 초빙 강의도 진행됐으며 임직원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동부건설은 인재 채용도 지속해서 늘려가고 있다. 사업 다각화에 따른 수주와 매출 성장에 따라 새로운 인재를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플랜트 분야에서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플랜트 설비 구축 분야에서 중점적인 영업활동을 펼치면서 반도체, 식품, 이차전지 등 다양한 분야의 생산설비 공사를 수주했다. 올해 현재까지 동부건설의 플랜트 분야 수주 규모는 약 2800억원으로 금년도 수주액의 약 25% 수준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인재가 곧 미래라는 방침으로 꾸준히 채용과 교육을 확대하고 있다"며 "더욱 활기찬 조직문화 조성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창출할 수 있도록 인재 육성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