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기 지난 12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 '2024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수여식'에서 6회 연속으로 CCM 인증을 획득했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것으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인증제도다. 해마는 2014년 인증 취득 이후 최고경영자를 비롯하여 CCO, CCM 주관부서 및 전임직원이 소비자와의 관계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기반으로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 개선 및 설비 투자 등을 통하여 핵심적인 내부 경영시스템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CCM 도입 후 매년 매출액이 증가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지훈 해마 상무이사는 “정기적으로 VOC(고객의 소리)를 관리하고 경영 방침을 개선한 결과 6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며 “제품의 품질, 서비스는 물론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향상된 고객경험과 고객감동을 제공하는 ㈜해마가 되겠다”고 말했다.

㈜해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6회 연속 획득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6.19 09:47 의견 0


㈜해마기 지난 12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 '2024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수여식'에서 6회 연속으로 CCM 인증을 획득했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것으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인증제도다.

해마는 2014년 인증 취득 이후 최고경영자를 비롯하여 CCO, CCM 주관부서 및 전임직원이 소비자와의 관계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기반으로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 개선 및 설비 투자 등을 통하여 핵심적인 내부 경영시스템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CCM 도입 후 매년 매출액이 증가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지훈 해마 상무이사는 “정기적으로 VOC(고객의 소리)를 관리하고 경영 방침을 개선한 결과 6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며 “제품의 품질, 서비스는 물론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향상된 고객경험과 고객감동을 제공하는 ㈜해마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