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이드커넥트)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기연'의 홍보 모델로 배우 유재명을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유재명은 연극 무대를 시작으로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비밀의 숲', '이태원 클라쓰' 등 인기작을 비롯해 최근 '삼식이 삼촌', '노 웨이 아웃'과 영화 '행복의 나라'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다. 유재명 배우는 소속사를 통해 "처음으로 맡게 된 게임 모델이지만 한국 개발사가 복원하는 원조 한류 게임을 소개한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며 "스크린과 화면 밖에서도 '미르의 전설2: 기연'과 한국 게임사, 게임팬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미르의 전설2: 기연'은 지난 2001년 위메이드에서 개발, 출시한 한류 게임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한 역할수행 장르의 모바일게임이다. 해당 작품은 국내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여정기 위메이드커넥트 팀장은 "'미르의 전설2: 기연'은 원작의 추억과 즐거움을 현재의 한국 기술과 데이터로 재편한 작품"이라며 "유재명 배우의 매력이 원작사 위메이드와 전기IP로부터 23년 만에 바통을 이어받은 신작의 정통성을 게임팬들께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메이드커넥트 '미르의 전설2: 기연', 배우 유재명 모델 발탁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7.31 11:30 의견 0
(사진=위메이드커넥트)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미르의 전설2: 기연'의 홍보 모델로 배우 유재명을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유재명은 연극 무대를 시작으로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비밀의 숲', '이태원 클라쓰' 등 인기작을 비롯해 최근 '삼식이 삼촌', '노 웨이 아웃'과 영화 '행복의 나라'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다.

유재명 배우는 소속사를 통해 "처음으로 맡게 된 게임 모델이지만 한국 개발사가 복원하는 원조 한류 게임을 소개한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며 "스크린과 화면 밖에서도 '미르의 전설2: 기연'과 한국 게임사, 게임팬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미르의 전설2: 기연'은 지난 2001년 위메이드에서 개발, 출시한 한류 게임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한 역할수행 장르의 모바일게임이다. 해당 작품은 국내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여정기 위메이드커넥트 팀장은 "'미르의 전설2: 기연'은 원작의 추억과 즐거움을 현재의 한국 기술과 데이터로 재편한 작품"이라며 "유재명 배우의 매력이 원작사 위메이드와 전기IP로부터 23년 만에 바통을 이어받은 신작의 정통성을 게임팬들께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