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프디(대표 남궁광) 브랜드 미즈온이 판매 중인 '스네일 리페어 인텐시브 골드 아이겔 패치(Snail Repair Intensive Gold Eye Gel Patch)' 제품이 미국 아마존(AMAZON) 프라임데이(Prime Day) 기간동안 3년 연속 판매 흥행을 이루었다. 미즈온은 미국 아마존에서 TOP KOREAN BRAND로 선정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지난 6월 뉴욕 맨해튼 팝업 스토어를 통해 베스트셀러 '스네일 리페어 인텐시브 골드 아이겔 패치' 외에도 신제품 히알루겐 라인을 선보였다. '스네일 리페어 인텐시브 골드 아이겔 패치' 제품은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아이겔 패치로 눈가 고민 개선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아마존 아이마스크 부문 누적매출액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지난 16~17일 진행되었다. 특히 K-beauty 제품들의 활약이 돋보이며 전세계적으로 이목을 끌기도 했다. 피에프디(PFD) 아마존팀의 이사벨 팀장은 “미즈온 브랜드의 경우 미국 아마존 채널뿐만 아니라 유럽 지역에서도 꾸준하게 매출이 상승하고 있으며, 스테디 셀러인 스네일 리페어(Snail Repair) 라인과 콜라겐(Collagen)라인 외에도 아마존 전용 상품인 시카루로닉 비건 디퍼핑 아이겔패치(Cicaluronic Vegan De-puffing Eye Gel Patch)도 미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프라임데이 성과를 바탕으로 하반기 프라임폴(Prime Fall, 10월),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11월) 등 미국 쇼핑시간에 맞춰 마케팅을 준비하여 시즌 집중 공략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즈온(MIZON), 아마존 프라임데이 3년연속 판매 흥행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8.01 13:54 의견 0


㈜피에프디(대표 남궁광) 브랜드 미즈온이 판매 중인 '스네일 리페어 인텐시브 골드 아이겔 패치(Snail Repair Intensive Gold Eye Gel Patch)' 제품이 미국 아마존(AMAZON) 프라임데이(Prime Day) 기간동안 3년 연속 판매 흥행을 이루었다.

미즈온은 미국 아마존에서 TOP KOREAN BRAND로 선정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지난 6월 뉴욕 맨해튼 팝업 스토어를 통해 베스트셀러 '스네일 리페어 인텐시브 골드 아이겔 패치' 외에도 신제품 히알루겐 라인을 선보였다.

'스네일 리페어 인텐시브 골드 아이겔 패치' 제품은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아이겔 패치로 눈가 고민 개선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아마존 아이마스크 부문 누적매출액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지난 16~17일 진행되었다. 특히 K-beauty 제품들의 활약이 돋보이며 전세계적으로 이목을 끌기도 했다.

피에프디(PFD) 아마존팀의 이사벨 팀장은 “미즈온 브랜드의 경우 미국 아마존 채널뿐만 아니라 유럽 지역에서도 꾸준하게 매출이 상승하고 있으며, 스테디 셀러인 스네일 리페어(Snail Repair) 라인과 콜라겐(Collagen)라인 외에도 아마존 전용 상품인 시카루로닉 비건 디퍼핑 아이겔패치(Cicaluronic Vegan De-puffing Eye Gel Patch)도 미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프라임데이 성과를 바탕으로 하반기 프라임폴(Prime Fall, 10월),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11월) 등 미국 쇼핑시간에 맞춰 마케팅을 준비하여 시즌 집중 공략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