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이달 말 파리 첫 편을 운항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이달 말 프랑스 파리 취항을 앞두고 무료 셔틀버스 등 혜택을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8일 인천에서 프랑스 파리로 향하는 첫 편을 운항할 예정이며, 첫 취항편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샤를 드 골 공항에서 파리 시내 관광지로의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티웨이항공 TW401편 첫 취항일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6일부터 18일까지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탑승 인원 기준 3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19일 개별 SMS 및 네이버 폼 내 당첨자 리스트를 게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에 선정된 30명은 먼저 파리 샤를 드 골 공항에서 티웨이항공이 준비한 셔틀버스를 타고 파리 시내에 위치한 오페라, 개선문, 에펠탑 등 파리 시내 주요 관광지에서 하차해 편리하게 숙소로 이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튜버 파리지앙 2세 '문주'가 함께하며 파리 여행 꿀팁 및 프랑스 현지 분위기를 잘 즐길 수 있는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파리지앙 2세 '문주'는 프랑스 국적의 재외동포 2세 유튜버로 파리를 여행하는 티웨이항공 승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프랑스 파리는 패션과 미식, 예술 그리고 낭만이 살아있는 세계 문화의 중심지이다.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노트르담 대성당, 오르세 미술관, 에투알 개선문 등 유명 관광 명소가 많아 전 세계 관광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티웨이항공의 파리 취항으로 한국과 프랑스 양국 관광객과 상용 고객의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파리 첫 취항을 기념해 승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공항-시내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은 증가하는 유럽 여행 수요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여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 이달말 파리 첫 취항 앞둬…공항-시내 무료 셔틀버스

28일 첫 취항…공항에서 에펠탑까지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
'파리지앙 2세 문주'와 함께하는 파리 여행 꿀팁 가이드

손기호 기자 승인 2024.08.08 09:07 의견 0
티웨이항공이 이달 말 파리 첫 편을 운항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이달 말 프랑스 파리 취항을 앞두고 무료 셔틀버스 등 혜택을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8일 인천에서 프랑스 파리로 향하는 첫 편을 운항할 예정이며, 첫 취항편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샤를 드 골 공항에서 파리 시내 관광지로의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티웨이항공 TW401편 첫 취항일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6일부터 18일까지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탑승 인원 기준 3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19일 개별 SMS 및 네이버 폼 내 당첨자 리스트를 게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에 선정된 30명은 먼저 파리 샤를 드 골 공항에서 티웨이항공이 준비한 셔틀버스를 타고 파리 시내에 위치한 오페라, 개선문, 에펠탑 등 파리 시내 주요 관광지에서 하차해 편리하게 숙소로 이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튜버 파리지앙 2세 '문주'가 함께하며 파리 여행 꿀팁 및 프랑스 현지 분위기를 잘 즐길 수 있는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파리지앙 2세 '문주'는 프랑스 국적의 재외동포 2세 유튜버로 파리를 여행하는 티웨이항공 승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프랑스 파리는 패션과 미식, 예술 그리고 낭만이 살아있는 세계 문화의 중심지이다.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노트르담 대성당, 오르세 미술관, 에투알 개선문 등 유명 관광 명소가 많아 전 세계 관광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티웨이항공의 파리 취항으로 한국과 프랑스 양국 관광객과 상용 고객의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파리 첫 취항을 기념해 승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공항-시내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은 증가하는 유럽 여행 수요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여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