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사옥 전경.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이 임직원 간 단합과 소통 및 교류 강화를 위해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단합대회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단합대회에는 이중근 회장을 비롯한 본사 및 계열사 전 직원이 참석하며 전날부터 1박 2일 동안 이뤄진다. 단합대회에 참석한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국내외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는 임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회장은 “대한민국의 회사다운 회사로서 출산 장려로 인구 증가에도 크게 기여함은 물론 국가 장래를 걱정하는 회사로 인정받았으면 좋겠다”면서 임직원 간의 소통 강화 및 교류 확대도 주문했다.

부영그룹, 전 직원 대상 '사랑으로 고객지원 결의 단합 대회' 실시

정지수 기자 승인 2024.10.18 15:54 의견 0
부영그룹 사옥 전경.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이 임직원 간 단합과 소통 및 교류 강화를 위해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단합대회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단합대회에는 이중근 회장을 비롯한 본사 및 계열사 전 직원이 참석하며 전날부터 1박 2일 동안 이뤄진다.

단합대회에 참석한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국내외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는 임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회장은 “대한민국의 회사다운 회사로서 출산 장려로 인구 증가에도 크게 기여함은 물론 국가 장래를 걱정하는 회사로 인정받았으면 좋겠다”면서 임직원 간의 소통 강화 및 교류 확대도 주문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