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커피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커피 전문성을 강조하고 고객에게 풍부한 맛과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밀크'는 우유와 생크림을 배합해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메뉴는 이디야커피 인기 디저트를 음료로 만들어 내며 독창적이고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출시한 ‘시그니처 커피’ 2종이 출시 한 달 만에 20만잔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신메뉴도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솔티 티라미수 라떼 ▲청크 쿠키 라떼로 구성됐다. ‘솔티 티라미수 라떼’는 이디야커피 인기 디저트 ‘초코 티라미수 케이크’를 음료로 재해석해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진한 코코아의 풍미를 살렸다. ‘청크 쿠키 라떼’는 ‘초코렛 청크 쿠키’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담았으며 바삭한 토핑으로 식감을 더했다. 이디야커피 신메뉴는 전국 매장뿐만 아니라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메뉴는 이디야커피만의 시그니처 밀크와 인기 디저트를 결합해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독창적이고 품질 높은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