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서울시 송파구 화훼마을에서 열린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서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연탄을 나르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지난 20일 서울시 송파구 화훼마을에서 에너지 취약 가구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동절기 추운 날씨 속에서 경제적 사정으로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송파구 화훼마을 이웃들에게 연탄을 비롯하여 패딩 점퍼 등 겨울용품을 기부하고 직접 전달하는 활동을 펼쳤다. 동서식품은 임직원 봉사활동 외에도 전국푸드뱅크 제품 기부, 재난재해 피해 복구 성금 및 물품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지연 동서식품 봉사활동 담당자는 “오늘 전달한 연탄과 겨울용품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서식품, ‘따뜻한 겨울 만들기’ 연탄 배달 봉사활동 펼쳐

동서식품 임직원, 20일 서울 송파구 화훼마을 찾아 연탄 및 겨울용품 전달

김성준 기자 승인 2025.01.21 08:55 의견 0

지난 20일 서울시 송파구 화훼마을에서 열린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서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연탄을 나르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지난 20일 서울시 송파구 화훼마을에서 에너지 취약 가구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동절기 추운 날씨 속에서 경제적 사정으로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송파구 화훼마을 이웃들에게 연탄을 비롯하여 패딩 점퍼 등 겨울용품을 기부하고 직접 전달하는 활동을 펼쳤다. 동서식품은 임직원 봉사활동 외에도 전국푸드뱅크 제품 기부, 재난재해 피해 복구 성금 및 물품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지연 동서식품 봉사활동 담당자는 “오늘 전달한 연탄과 겨울용품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