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Where All Love Comes Together)’을 주제로 음료 2종과 푸드, MD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크림을 음료 위에 올려 밸런타인데이 느낌을 강조했다.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는 에스프레소에 오트와 아몬드 맛이 어우러진 라떼다.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다크 초콜릿, 헤이즐넛과 어우러지는 에스프레소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계속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밸런타인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는 생딸기와 바스크 치즈 케이크, 생크림, 딸기 콩포트가 어우러진 푸드로, 딸기 케이크 전문점 ‘키친205’와 협업해 선보인다. 화이트 시트에 딸기 생크림을 넣고 생딸기를 올린 ‘딸기 쏙 화이트 롤’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 곰돌이 틴 케이스 속에 하트, 곰돌이 모양 4가지 맛 초콜릿이 들어 있는 ‘스위티 베어 초콜릿’과 건조 딸기가 씹히는 딸기 필링을 담은 ‘베리 핑거 초콜릿’, 코코아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타벅스 초코 쿠키’ 등 밸런타인데이 시즌 푸드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핑크와 블루, 크림 색상에 하트, 리본, 토끼와 같은 아기자기한 요소를 활용한 MD 상품도 준비했다. 토끼 모양 ‘스위티 버니 머그 355ml’, ‘스위티 버니 머그&소서 237ml’,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 오왈라와 첫 협업 상품인 ‘SS 스위티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710ml’, ‘SS 디어러브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1185ml’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MD는 전 품목 1인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2월6일 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사이렌 오더로 신규 음료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2월14일까지는 일부 초콜릿 상품(베리 핑거 초콜릿, 돌체 핑거 초콜릿, 헤이즐넛 볼 초코 밀크/모카) 구매 시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밸런타인데이 상품 및 이벤트와 함께 스타벅스를 찾은 모든 고객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설렘과 사랑이 가득한 2월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