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비건 매트리스 N32가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점(옛 경기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N32는 최근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강남점에 이은 또 다른 출점으로 국내 대표 비건 매트리스로서 가파른 기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점 6층에 문을 연 ‘N32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점’은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푸른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친환경 연출을 선보인다. N32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점은 용인은 물론 광교, 분당, 동탄을 아우르는 경기 남부 지역 핵심 상권에 위치해 있다. N32는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해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 고객 등 다양한 방문객 유입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N32는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이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외에도 N32는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를 위한 프로모션도 전개하고 있다.

한편, N32는 이번에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점을 포함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 본점, 그리고 갤러리아 광교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2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