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가 지난 14일, 브랜드 모델로 ‘샤이니 키’를 발탁하고, 키와 함께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샤이니 키는 14일 첫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에 나선다. ‘일소 X 키’의 모공 청소 캠페인 영상에서 키는 ‘일소 하우스키퍼’로 변신해 모공 청소를 책임지며, 키 특유의 꼼꼼하고 자기 관리 철저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시너지를 일으켜 소비자들에게 인상 깊게 각인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영상 속 ‘모공 클렌징 오일’은 일소 베스트 셀러인 ‘피지 클리너’ 노하우를 담아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딥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출시 전부터 청담 메이크업샵 13개, 26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까다롭게 검증하고 추천한 제품이다.
일소 관계자는 “‘피부 고민의 해답을 찾다’라는 일소의 브랜드 철학과 만능열쇠 ‘키’의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으며, 샤이니 키가 가진 트렌디한 감각과 2030세대에게 탄탄한 인지도 및 영향력을 바탕으로 일소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친숙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키와 함께 한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일소는 3월 14일부터 21일까지 브랜드 론칭 3주년 기념해 일소 공식몰에서 최대 60% 할인 및 에어팟 프로2, 올리브영 금액권 증정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