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굿드림치과)
굿드림치과는 지난달 25일 각 지점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한 합동세미나 ‘4인 4색 임상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합동세미나는 문종일 원장(마곡발산점), 박동혁 원장(김포 풍무점), 한동균 원장(김포 장기점) 송승철(마곡발산/김포 풍무ㆍ장기) 원장이 연자로 나서 의료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했다.
이날 문종일 원장은 ‘원데이 엔도 가이드’를 주제로 강연했다. 단 한 번의 방문으로 신경치료를 끝낼 수 있는 원데이엔도(1Day Endo)에 대해 심도 있게 다뤘다. 송승철 원장은 ‘교정치료 중 위생관리의 중요성’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정치료에 있어 구강관리가 중요한 이유부터 올바른 양치질 방법까지 교정치료 환자에게 안내해야 할 내용을 공유했다.
이어 박동혁 원장은 ‘진료실에서 만나는 심미치과’를 주제로 교정 및 보철물 제작 시 고려해야 하는 심미적 요소를 비롯해 다양한 심미치료에 대해 발표했다. 한동균 원장은 ‘환자별 맞춤형 구강관리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신경치료, 임플란트 시술 환자 등 구강 상태별 관리법을 전수하고, 정기적인 스케일링 및 구강검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굿드림치과 원장단은 “굿드림치과 합동세미나는 의료진들이 역량 강화를 통해 진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이다”며 “모든 지점에서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해 병원의 위상을 더욱 굳건히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진단결과부터 치료과정까지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할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두고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임직원 개개인의 직무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