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 이명 전문 케어 인증 센터 현판(사진=와이덱스)


덴마크의 하이엔드 사운드 보청기 브랜드 와이덱스(Widex)가 업계 최초로 ‘이명 케어 전문 센터’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본사 인증 현판을 공식 제공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WTCC(Widex Tinnitus Care Center) 인증 캠페인은 단순한 보청기 판매를 넘어 이명 환자에게 맞춤형 청각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청기 전문 센터의 차별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와이덱스는 이명 케어 분야에 오랜 연구와 노하우로 명성이 높은 글로벌 전문 보청기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도 그 입지를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WTCC 공식 인증 전문 센터로 등록되면 매월 온라인을 통해 보청기를 통한 이명 완화 방법과 이명 관련 전문 교육, 그리고 와이덱스의 대표 이명 케어 솔루션인 ‘젠(Zen)’과 ‘사운드 릴렉스(SoundRelax)’에 대한 심화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본사에서 제공하는 인증 현판과 더불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도 함께 지원받는다.

와이덱스는 고객 중심의 이명 콘텐츠 생산에도 적극적이다. 이명 증상 관리 가이드를 비롯해 생활 습관 개선 팁, 보청기 활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2024년 11월 제1회 이명 케어 전문 센터 비즈니스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WTCC 전문 센터는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마산 예일 보청기가 1호 공식 인증 센터로 등록된 이후 출시 반년 만에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주요 지역에 총 40개 이상의 전문 센터가 협약을 체결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이번 이명 케어 전문 센터 인증 캠페인을 통해 이명 완화에 특화된 와이덱스의 전문성과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