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창업 CEO 과정 9기’ 수료생들과 교수진, 학원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지난 29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본사 E스퀘어에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창업 CEO 과정 9기 수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창업 CEO 과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했거나 현재 공인중개사로 활동 중인 이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실무 능력 향상과 창업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총 900여 명 수료생을 배출하며, 부동산 창업 실무 교육 대표 과정으로 자리잡고 있다.

창업CEO과정에서는 ▲계약서 작성 실습 ▲상권 분석과 상가 중개 실무 ▲빌딩 중개 ▲부동산 경매 ▲토지 및 재개발/재건축 등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실무 중심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교수진과 1:1 대면 상담 ▲창업 입지 및 프랜차이즈 컨설팅 ▲법인 현장 임장 ▲수강생 간 네트워킹 등 다양한 부가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이번 9기 수료생은 총 129명이며, 수료식은 양형남 에듀윌 대표 축사를 시작으로 임동권, 김유수, 신일진, 이동휘, 김진희 교수 축하 인사로 이어졌다. 우수 수료생에게 블로그 우수상, 공로상, 동기상 및 최우수상을 시상했으며, 수료생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전달했다. 마지막 순서로는 9기 수료생 회장단과 7기 선배 기수 축하 인사와 격려가 더해져 훈훈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됐다.

수료식 하루 전인 28일에는 창업 CEO 과정 수강생들을 위한 ‘부동산 창업·취업 박람회’가 함께 열렸다. 이 자리에는 ▲BSN 빌사남 ▲메이트플러스 ▲센추리21 ▲리맥스코리아 ▲태원 중개법인 ▲네오 부동산 등 국내 대표 부동산 중개법인 6곳이 참여했다. 박람회는 1부 중개법인 소개에 이어, 2부에서는 각 법인 부스를 직접 방문해 창업 및 취업 상담을 받는 형태로 운영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심유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원장은 “창업 CEO 수료생 중에는 실제 중개법인에 취업하거나 직접 창업한 사례가 다수일 만큼 실무 역량이 높고, 수료생 분들 만족도 역시 높다”며 “오는 4월 개강하는 창업 CEO 10기 과정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