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트델리(ARTDELI)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이 론칭 방송부터 4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SNS에서 ‘노메이크업 선크림’으로 주목받은 ‘아트델리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은 방송 전부터 사전 문의가 폭주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실제 방송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압도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글로벌 스킨 프로텍션 성분을 90% 이상 함유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SPF50+ PA++++의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췄음에도, 백탁·오일감·끈적임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아트델리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폭발적인 수요에 따라 1인당 2세트로 구매 수량을 제한했으며, 준비한 물량은 연속 매진이라는 성과로 이어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멜라 컷 톤업 선크림은 단순한 톤업을 넘어 기미·잡티 개선에 효과를 보이며, 메이크업 없이도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성분과 효능으로 입증된 제품만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