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아이스크림에듀)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중등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이 중학교 내신 대비를 위한 교재 ‘미라클 7일 시험대비(이하 미라클 7일)’ 개정판을 출간했다.

미라클 7일은 시험 전 일주일, 출제 가능성 높은 문제와 모의고사를 통해 최종 점검하고 시험 적응력도 향상시키도록 도움을 주는 교재로, 이번 개정판은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했다.

과목은 수학과 과학, 사회, 역사로 구성됐으며, 중학교 1 ~ 3학년 홈런 중등 회원에게 한 학기에 한 번씩 무료로 제공한다.

각 교재별로는 중단원별 개념 정리와 실전 문제, 서술형 대비, 파이널 모의고사 순으로 학습이 진행된다.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개념 체크 후, 최신 출제 경향을 담은 실전 문제와 서술형까지 꼼꼼하게 대비하고, 파이널 모의고사로 실제 학교 시험처럼 실전을 대비하는 방식이다.

각 차시에는 QR코드가 기재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해당 차시에 대한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수 있으며, 홈런 중등 학습기에서 ‘특별학습’과 ‘오늘의학습’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올해부터 반영되는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번 개정판을 선보였다”며 “단기간에 개념정리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완성할 수 있어 성적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