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I코리아)
JTI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플룸 X 어드밴스드’ 첫 한정판 디바이스인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아쿠아 헤일로(Ploom X Advanced Limited Edition Aqua Halo)’를 5월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로운 컬러를 적용한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감각을 깨우다’라는 의미를 담은 플룸 X 어드밴스드의 첫 번째 한정판 디바이스다.
신제품은 차가운 겨울을 지나 따뜻한 기운이 퍼지는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 변화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차분하고 평온한 느낌을 주는 청록색에 생동감 넘치는 오로라를 연상케 하는 광택이 더해져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하는 색감을 완성했다. 함께 출시된 백커버 역시 디바이스와 조화를 이루는 아쿠아 헤일로 색상으로 출시돼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아시아 시장 중 한국에서 처음 공개되는 이번 디바이스는 백커버와 함께 ‘플룸 X 아쿠아 헤일로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로 구성돼 오는 5월1일부터 플룸 공식 웹사이트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가 ‘플룸 X 어드밴스드’ 기술력과 디자인뿐만 아니라 각자 개성과 취향을 반영해 더욱 만족스러운 흡연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플룸 X 어드밴스드 리미티드 에디션 아쿠아 헤일로’를 출시하게 됐다”며 “새로운 감각을 상징하는 이 한정판 디바이스가 봄을 맞아 성인 소비자에게 더욱 ‘감각적인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