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라젬.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마스터 V 컬렉션’과 ‘파우제 M 컬렉션’을 건강 선물로 제안하며 오는 6월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강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5월에 맞춰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연중 최대 규모 혜택으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은 최대 50만원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포함해 총 117만원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은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구독료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라젬 대표 척추 관리 의료기기인 ‘마스터 V 컬렉션’은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이다. 정교한 마사지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가정의 달 효도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신 모델인 ‘마스터 V9’은 세라젬 27년 헬스케어 기술을 집약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추간판 (디스크) 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 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6가지 항목에 대한 효능·효과를 인증받았다.

가정의 달을 맞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세라젬 헬스케어 플랫폼 ‘웰라이프 멤버십’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가입에는 별도 비용이 들지 않으며, 제품 구매 또는 구독을 통해 포인트가 적립되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상승하면서 지원 서비스도 확대된다. 멤버십 회원과 직계 가족, 배우자, 배우자의 부모는 물론 조부모와 손자녀까지 혜택 범위를 넓혀 건강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가족 구성원에게도 포인트 차감 부담 없이 개별 혜택이 제공된다. 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에게는 24시간 건강 상담, 건강 상태 기반 병원·의료진 안내, 상급 종합병원 진료 및 건강검진 우대 예약 등 차별화된 건강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상세 내용은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몰, 체험 매장 ‘웰카페’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은 ‘건강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로,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연중 최대 규모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연내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인 만큼 이번 기회를 활용해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