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나라피부과의원 명동점(류지호 대표원장)은 프리미엄 콜라겐 부스팅 솔루션인 액상형 PCL(폴리카프로락톤)이 적용된 스킨부스터 '고우리(GOURI) 앰플'을 정식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아름다운나라피부과의원 명동점 류지호 대표원장.(사진=아름다운나라피부과의원 명동점)


'고우리 앰플'은 CESABP(Collagenesis-Enabled Solubilized Active Biodegradable Polymer)이 적용된 혁신 제품으로, 고분자 소재이자 고체 형태인 PCL을 액상 제형으로 개발한 새로운 형태의 스킨부스터이다.

PCL은 생체 적합성이 뛰어난 소재로 체내 적용 후 서서히 분해되면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능력이 뛰어나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 널리 사용돼 왔다. 이러한 PCL성분으로 이루어진 '고우리 앰플'을 콜라겐이 결손된 부위에 적용시킬 경우, 콜라겐 생성이 촉진돼 자연스럽게 피부탄력이 개선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별도의 수화 과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Ready-to-use'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결절이나 뭉침 같은 부작용 위험이 낮고, 시술이 까다로운 부위에도 비교적 편하게 시술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류지호 원장은 "고우리 앰플은 단순히 주름 개선에 그치지 않고, 피부 내 콜라겐 활성화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서서히 자연스럽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탄력을 장기적으로 유지하는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얼굴 뿐 아니라 손등, 목, 눈가, 바디 등 굴곡지거나 세밀한 부위에도 자연스럽고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후 엠보 현상이 없어 현대인에게 적합한 시술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은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근본적인 접근이 중요하다"며 "개인의 피부 상태와 노화 정도에 따른 정확한 진단과 안전한 시술이 핵심"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