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 등 락커 3인방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특가 프로모션 ‘G락페’ 홍보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의 약자)는 G마켓이 선보이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원하는 상품을 파격가에 질러라’는 컨셉으로 기획했다. 매월 1일에 오픈해 단 3일간만 선보인다. G마켓은 오는 9월 행사를 앞두고 전설적인 락커 3인방인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를 광고 모델로 발탁, 3인3색의 유쾌한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각각의 락커가 본인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G마켓에서 득템한 상품을 자랑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김경호와 박완규는 특유의 예능미를 뽐내며 광고촬영 내내 재치 있는 입담과 애드리브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 체리필터는 데뷔 후 첫 광고 촬영을 자축하며 매 씬 마다 열정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3인의 락커가 출연하는 광고 영상은 총 3편으로, G마켓과 옥션 사이트를 포함해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G락페 티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5% 중복쿠폰’을 미리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된다. 9월1일부터 시작하는 본 행사에서 활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1장 더 챙기는 개념이다.
‘테슬라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티저 및 본 행사 기간 동안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다운로드만 해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명을 선정, 테슬라 자동차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3편의 광고 영상에서 락커들이 추천하는 득템 상품을 본 행사에서 한정수량으로 파격 할인할 예정으로, 광고를 통해 특가 상품을 미리 살펴보는 재미도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와 옥션에서 ‘G락페 티저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매월 1일부터 3일간 할인폭을 키워 특가 상품을 쏟아내는 정기 기획전 ‘G락페’를 알리기 위해 세 명의 락커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며 “락 음악처럼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기획전을 유쾌하게 담아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