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신선한 소재로 호평을 얻고 있는 tvN 예능 ‘바퀴 달린 집’에 대형 SUV 트래버스를 협찬하며 차원이 다른 캠핑스케일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1일 첫 방영을 시작한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은 배우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면서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들의 담백한 입담과 편안한 케미, 자연이 주는 힐링이 어우러진 ‘바퀴 달린 집’은 캠핑과 여행을 원하는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한국지엠) ‘바퀴 달린 집’에서 배우들과 집들이 손님들의 안식처가 돼주는 트레일러 하우스를 견인하는 모델은 최근 최고의 캠핑용 SUV로 주목받고 있는 쉐보레 트래버스다. 방송에서 트래버스는 일반 캠핑 카라반보다 사이즈가 크고 무거운 타이니 하우스를 문제없이 견인하며 뛰어난 퍼포먼스와 확장성을 선보였다. 트래버스는 별도의 차량 개조 없이도 최대 2.2톤의 트레일러나 카라반을 체결해 운행할 수 있는 견인능력을 갖췄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대형 SUV를 넘어선 SUPER SUV로 불리며 압도적인 차체 크기와 여유 있는 실내공간으로 먼저 주목받은 모델이다. 트래버스는 개별소비세 인하를 통해 전 트림 14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 트래버스, '바퀴 달린 집'서 차원 다른 캠핑스케일 '주목'

윤소희 기자 승인 2020.06.25 11:40 의견 0

쉐보레가 신선한 소재로 호평을 얻고 있는 tvN 예능 ‘바퀴 달린 집’에 대형 SUV 트래버스를 협찬하며 차원이 다른 캠핑스케일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1일 첫 방영을 시작한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은 배우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면서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들의 담백한 입담과 편안한 케미, 자연이 주는 힐링이 어우러진 ‘바퀴 달린 집’은 캠핑과 여행을 원하는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한국지엠)


‘바퀴 달린 집’에서 배우들과 집들이 손님들의 안식처가 돼주는 트레일러 하우스를 견인하는 모델은 최근 최고의 캠핑용 SUV로 주목받고 있는 쉐보레 트래버스다.

방송에서 트래버스는 일반 캠핑 카라반보다 사이즈가 크고 무거운 타이니 하우스를 문제없이 견인하며 뛰어난 퍼포먼스와 확장성을 선보였다.

트래버스는 별도의 차량 개조 없이도 최대 2.2톤의 트레일러나 카라반을 체결해 운행할 수 있는 견인능력을 갖췄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대형 SUV를 넘어선 SUPER SUV로 불리며 압도적인 차체 크기와 여유 있는 실내공간으로 먼저 주목받은 모델이다.

트래버스는 개별소비세 인하를 통해 전 트림 14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