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페코린느(프린세스)’를 16일 업데이트했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6일까지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에는 강력한 한정 3성 캐릭터 ‘페코린느(프린세스)가 등장하고 전체 3성 캐릭터의 출현 빈도를 2배로 높인다.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등장하는 신규 한정 캐릭터인 ‘페코린느(프린세스)’는 앞쪽에서 공격과 방어, 두 방면 모두 절대적인 힘을 자랑하는 왕녀로 필살기 ‘초전력 전개☆프린세스 스트라이크’를 통해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또한 복각 스토리 이벤트 ‘배틀 오브 발렌타인! 마음이 부딪히는 스위트 배틀’을 진행한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길드 ‘라비린스’ 소속의 ‘시즈루’와 ‘리노’,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소속의 ‘에리코’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에리코(발렌타인)’와 ‘리노’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이 가능하며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고 레벨을 157까지 확장하고 서른 두 번째 지역 ‘패시어 삼림 남부’와 메인 스토리 ‘제2부 1장 7화~14화’를 업데이트했다. 또 한정판 ‘2주년 기념 가구’ 아이템을 출시하는 등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매일 무료 10회 연차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2주년 기념 ‘랜드솔배 로그인 보너스’를 실시, 매일 ‘250~500 쥬얼’을 특별 이벤트 결과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출시 2주년 기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한정판 캐릭터 ‘페코린느(프린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