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솔라커넥트 회사 내부 전경(사진=솔라커넥트) 에너지 IT 플랫폼 솔라커넥트(대표 이영호)가 사업 확장에 따라 하반기 대규모 채용 계획과 함께 회사를 확장 이전했다. 솔라커넥트는 서울 강남역 인근으로 회사를 확장 이전했다고 6일 밝혔다. 사업 확장에 따른 결정으로 하반기 대규모 채용도 강화할 예정이다. 솔라커넥트는 태양광 기반의 에너지 플랫폼이다. 국내 최초로 발전소 관리 서비스인 ‘발전왕’을 출시한 뒤 최근 등록 발전소 데이터가 1GW(전국 발전소 누적 발전용량의 8%) 돌파했다. 여기에 시리즈 C 유치에 성공하여 누적 투자 유치 327억원을 달성했다. 솔라커넥트는 사세 확장에 따라 하반기에 대규모 채용도 진행 중이다. 솔라커넥트의 태양광 비즈니스 IT 서비스의 고도화를 위한 개발자를 비롯해 태양광 및 신재생에너지 분야 B2C, B2B 사업 프로덕트 오너, 엔지니어, 영업 관리와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에서 신규 인력을 채용한다. 사무실 이전과 함께 임직원 업무 환경 개선에도 힘썼다. 카페테리아 겸 다양한 형태의 워크 라운지 등 편의시설을 대폭 확충하고 충분한 회의 공간을 마련했다. 개인 업무의 특성에 맞춰 효율성을 높이고 몰입할 수 있도록 근무환경을 조성했다. 솔라커넥트 이영호 대표는 "회사와 함께 개인 역량도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대규모 인재 영입을 통해 사업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반기 대규모 채용 계획..솔라커넥트, 회사 확장 이전

정지수 기자 승인 2021.07.06 15:06 의견 0
X
솔라커넥트 회사 내부 전경(사진=솔라커넥트)

에너지 IT 플랫폼 솔라커넥트(대표 이영호)가 사업 확장에 따라 하반기 대규모 채용 계획과 함께 회사를 확장 이전했다.

솔라커넥트는 서울 강남역 인근으로 회사를 확장 이전했다고 6일 밝혔다. 사업 확장에 따른 결정으로 하반기 대규모 채용도 강화할 예정이다.

솔라커넥트는 태양광 기반의 에너지 플랫폼이다. 국내 최초로 발전소 관리 서비스인 ‘발전왕’을 출시한 뒤 최근 등록 발전소 데이터가 1GW(전국 발전소 누적 발전용량의 8%) 돌파했다. 여기에 시리즈 C 유치에 성공하여 누적 투자 유치 327억원을 달성했다.

솔라커넥트는 사세 확장에 따라 하반기에 대규모 채용도 진행 중이다. 솔라커넥트의 태양광 비즈니스 IT 서비스의 고도화를 위한 개발자를 비롯해 태양광 및 신재생에너지 분야 B2C, B2B 사업 프로덕트 오너, 엔지니어, 영업 관리와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에서 신규 인력을 채용한다.

사무실 이전과 함께 임직원 업무 환경 개선에도 힘썼다. 카페테리아 겸 다양한 형태의 워크 라운지 등 편의시설을 대폭 확충하고 충분한 회의 공간을 마련했다. 개인 업무의 특성에 맞춰 효율성을 높이고 몰입할 수 있도록 근무환경을 조성했다.

솔라커넥트 이영호 대표는 "회사와 함께 개인 역량도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대규모 인재 영입을 통해 사업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