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이 쇼핑공간에서 문화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사람만 북적거리는 쇼핑 풍경은 잊어도 좋다.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한 문화공간으로서의 백화점은 어느새 소비자들의 여가 공간이 되어가고 있다. 이에 뷰어스에서는 백화점이 매일 내놓는 다양한 쇼핑 소식과 문화 관련된 소식을 전한다. -편집자주-
(사진=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서 입생로랑 '리브르 포디움 팝업스토어' 진행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오는 15일까지 1층에서 입생로랑 '리브르 포디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향수 '리브르 오드 빠르펭'을 비롯해 리브르 라인 향수 3종을 선보이며,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는 입생로랑이 새롭게 선보인 '엉크르 드 뽀 오버느와르 에디션 쿠션'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리브르 오드 빠르펭, 리브르 오드 뚜왈렛, 엉크르 드 뽀 오버느와르 에디션 쿠션 등이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에어컨 신제품 라인업…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5월을 맞아, 삼성전자, LG전자 등 가전 브랜드에서 에어컨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에서는 소비전력을 최대 85% 절약 가능하고 지구 온난화 지수가 낮은 냉매를 사용하는 '친환경' 컨셉트의 '무풍에어컨 갤러리' 신제품을 선보인다.
LG전자에서는 에어컨 내부 셀프 세척 스마트 기능인 '필터 클린봇'을 장착한'LG 휘센 타워' 신제품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5월 한 달 동안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6월 30일까지 '에어서큘레이터'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린나이에서 취급하는 '보만', '카모메' 상품과 전기레인지 편집매장에서 선보이는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상품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