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신학기를 맞아 성남시 관내 아동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사내 물품을 기부하고 지역사회 상생을 도모한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사내 제작된 마우스패드, 에코백, 자세교정용 의자, 파일홀더 등 다양한 물품 4000여 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하고, 성남시 지역사회 아동돌봄시설 및 복지관 등에 기부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새학기를 시작하는 지역사회 돌봄시설 소재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뜻깊은 기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상생을 도모하고 자원 선순환을 실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매년 꾸준히 물품 기부를 실천해오고 있다. 지난 2022년 패딩, 머그컵, 에코백 등 사내 물품을 밀알나눔재단 산하 비영리 상점인 '기빙플러스'에 기부하고 수익금을 장애인 및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지원 사업에 보탰다.

카카오게임즈, 성남시 아동·청소년 대상 사내 물품 기부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3.07 14:03 의견 0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신학기를 맞아 성남시 관내 아동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사내 물품을 기부하고 지역사회 상생을 도모한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사내 제작된 마우스패드, 에코백, 자세교정용 의자, 파일홀더 등 다양한 물품 4000여 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하고, 성남시 지역사회 아동돌봄시설 및 복지관 등에 기부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새학기를 시작하는 지역사회 돌봄시설 소재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뜻깊은 기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상생을 도모하고 자원 선순환을 실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매년 꾸준히 물품 기부를 실천해오고 있다. 지난 2022년 패딩, 머그컵, 에코백 등 사내 물품을 밀알나눔재단 산하 비영리 상점인 '기빙플러스'에 기부하고 수익금을 장애인 및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지원 사업에 보탰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