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이창섭 HDC현대산업개발 강릉오션시티아이파크현장소장, 신현재 애지람 원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류제완 강릉종합사회복지관장, 박덕상 작은샘터회장.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해부터 이어온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8일 강릉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기부행사를 열고 강원도 강릉시 인근 취약계층 지원기관 세 곳에 각각 쌀 1톤씩 총 쌀 3톤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행사에는 ▲류제완 강릉종합사회복지관장 ▲박덕상 작은샘터회장 ▲신현재 애지람 원장 ▲이창섭 HDC현대산업개발 강릉오션시티아이파크 현장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날 전달한 쌀 3톤은 강릉시 종합사회복지관, 애지람, 작은샘터회 등 총 세 개 기관에 전달되어 쌀이 필요한 인근 취약계층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작년 말부터 시작된 사랑 나눔 캠페인을 통해 소외이웃들에게 임직원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며 "올해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부분들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