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배틀크러쉬’, 3월 21일 글로벌 2차 CBT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BATTLE CRUSH)’가 3월 21일부터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 대상 국가는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97개국이다. 이용자는 3월 21일 오후 4시부터 부터 3월 29일 오후 3시까지 PC(스팀)와 모바일(안드로이드)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엔씨소프트는 지난해 11월 ‘지스타 2023’에 참가해 ‘배틀크러쉬’를 선보였으며, 올해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진=하이브IM)
■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11일, 신작 2D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가 지난 9일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지난 5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했으며, 사전등록 5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을 돌파하며 흥행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하이브IM은 100만명 달성을 기념해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조각난 정련석’과 ‘방랑자의 기록’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스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오는 4월 2일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출시된다.
(사진=11비트 스튜디오)
■ SF 어드벤처 ‘디 얼터스’,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11비트 스튜디오(11 bit studios)는 미스터리 SF 어드벤처 ‘디 얼터스(The Alters)’의 사전 예고편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총 3분 36초 분량으로 공개된 ‘디 얼터스’ 사전 예고편 게임 플레이 영상은 불시착한 행성에서 탈출하려는 단순 광부 노동자 ‘얀 돌스키(Jan Dolski)’의 생존을 위한 여정을 보여준다. 황량한 행성에서 생존을 위한 주인공의 필사적인 몸부림, 그리고 또 다른 자신의 인격체 ‘얼터’의 등장이 유저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디 얼터스’는 올해 하반기 마이크로 소프트의 PC 게임 패스 및 Xbox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